학원생활

공부한 흔적들 사탐 백지복습

PK대치스파르타 · 2026-05-03 19:22 · 조회 111회
저희 학생들은 매주 일요일 사과탐 백지복습과 영단어 총복습을 하고 있어요.
공부한것들을 전부 암기 하고 테스트 받아야 한답니다. 글씨도 잘 쓰죠? 이게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데 효과는  직빵입니다.
1등급으로 가기 위한 길이니 반드시 해야 한답니다.

댓글 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