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원생활

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

PK대치스파르타 · 2026-03-06 21:16 · 조회 175회
맨 왼쪽 아래에 스케쥴표를 붙여 놓고 열심히 공부합니다. 시작한 지 며칠 안 되서 인지 군기가 바짝 들어 있네요.
쉬지도 않고 오전 6시30분 기상해서 22시까지만 해도 된다 하는데도 심야 자습까지 합니다.
이러다 아플 것 같아 걱정입니다. 매일 영단어 80개 암기/ 2개 이상 틀리면 재 시험 / 월수금 수학 과외 식 수업/ 화목 국어 수업 / 영어 , 사탐 독학으로 공부 중 인
국수 집중반 학생입니다.
수학은 월수금에 한 단원씩 다 끝내고 있는 중입니다. 유형서를 아예  한 단원씩 다 풀게 했더니 첫날은 8시간 걸리더니 점점 줄어서 이제 6시간 만에 해내고 있습니다.
물론 틀린 문제는 일요일 날 총오답 합니다.
시키는 데로 영단어 노트와 수학오답번호노트도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. 부족해서 틀렸던 부분을 채워 내는 것이 진정한 공부입니다.
세지 암기 해서 일요일날 백지복습 시작 합니다. 잘 지켜봐 주세요.
단언컨대 어디에도 이런 시스템은 없습니다.

댓글 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