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원생활

매점셋팅완료

PK대치스파르타 · 2026-03-06 21:42 · 조회 139회
매점을 셋팅했습니다. 근데.. 현재 들어온 학생들은 밥을 잘 먹어서 인지 매점이용을 잘 안하는군요 ㅜㅜ
전기라면 끓이기도 셋팅하고 과자랑 젤리랑 음료수랑 전부 애들 좋아하는걸로 셋팅해놨는데 말이지요.
뭐.. 밥이 맛있어서 그런거니 더 좋은거죠. 군것질 해서 뭐 좋겠습니까 마는...
그래도 출출할때는 대비해서 준비 해놨답니다. 너무 많이는 이용하지 않는걸로 해야지요 ^^

댓글 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